KPOPの和訳日本語訳

検索しても出てこなかったので、自分のために訳した和訳たち

Pieces / WONPIL (ウォンピル)【日本語訳・和訳】

「휴지조각」(紙くず)

 

휴지조각 너의 편지

紙くず 君の手紙

우리 사진 나의 마음

僕たちの写真 僕の気持ち

뚜껑 없는 쓰레기통

フタのないゴミ箱

마치 나의 모습 같아

まるで僕の姿みたい

 

가득 차고 넘쳐도 아직 너무 많이 남은 너의

いっぱいになっても まだたくさん残っている君の

흔적 기억 아픈 추억

痕跡 記憶 ツラい思い出

가득 차고 넘쳐서 어서 비우고 싶은데

いっぱいだから早く空っぽにしたいのに

I don’t know why

Please tell me why

비워도 어느새 가득한

空にしても 気づけば いっぱいの

 

휴지조각 너의 편지 우리 사진 나의 마음

紙くず 君の手紙 僕たちの写真 僕の気持ち

뚜껑 없는 쓰레기통 가득하게 섞여 있는

フタのないゴミ箱 混ざり合っている

지저분한 우리의 끝 예전 같지 않은 모습

みっともない僕たちの終わり 以前とは違う姿

변해 버린 너의 마음 지쳐 버린 나의 마음

変わってしまった君の心 疲れ果てた僕の心

 

깨져 버린 유리잔에

割れてしまったグラス

엎질러진 우리 사이

ダメになった僕たちの関係

기약 없는 약속들도

守れない約束を

야속하게 재촉하네

してしまう

 

가득 차고 넘쳐도 아직 너무 많이 남은 너의

いっぱいになっても まだたくさん残っている君の

흔적 기억 아픈 추억

痕跡 記憶 ツラい思い出

가득 차고 넘쳐서 어서 비우고 싶은데

いっぱいだから早く空っぽにしたいのに

I don’t know why

Please tell me why

비워도 어느새 가득한

空にしても 気づけば いっぱいの

 

휴지조각 너의 편지 우리 사진 나의 마음

紙くず 君の手紙 僕たちの写真 僕の気持ち

뚜껑 없는 쓰레기통 가득하게 섞여 있는

フタのないゴミ箱 混ざり合っている

지저분한 우리의 끝 예전 같지 않은 모습

みっともない僕たちの終わり 以前とは違う姿

변해 버린 너의 마음 지쳐 버린 나의 마음

変わってしまった君の心 疲れ果てた僕の心